서산실버빌주간보호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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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24년도 서산실버빌주간보호센터 식자재 구매업체 입찰 공고 공지일 2024.07.02
첨부파일

공고번호 :

 

2024년도 서산실버빌주간보호센터 식자재 구매업체 입찰 공고

 

2024. 07. .

 

서산실버빌 주간보호센터 식자재 구매업체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공고개요

 

 

1. 입찰내용 : 서산실버빌주간보호센터 식자재 구매 업체 선정

2. 계약기간 : 2024. 08. 01. 2024. 8. 30 (1)

(상호 이의가 없을 경우 매월 자동 연장하는 것으로 한다)

3. 계약금액 : 4,000,000(금 사백만원)

시설 사정에 의하여 계약금액이 10% 범위 내에서 가감될 수 있음.

4. 계약품목 : 식자재(곡물류,농산물류,수산물류,육류,공산품류,김치류,소모품 등)

5. 납품장소 : 충청남도 서산시 갓고개길 156 서산실버빌주간보호센터 식당

6. 공고기간 : 2024. 7. 15. 2024. 7. 19. 12:00까지

7. 접수방법 : 이메일( sstone040@hanmail.net ) or 현장접수

8. 낙찰방법 : 입찰심의위원회를 통한 낙찰 결정

9. 개찰일 및 방법 : 2024. 7. 24. 서산실버빌주간보호센터 홈페이지 게시

(선정 업체만 개별통보)

10. 계약체결 : 낙찰업체 발표일로부터 5일 이내

상기 일정은 시설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 공고,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신청자격 및 구비서류

 

1. 신청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한 자격을 갖춘 사업자.

. 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사업자.

.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축산물,식자재,냉동식품,공산품)취급 도매업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2. 구비서류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1) <서식1> 입찰참가신청서 1, 제안서 1(ppt 또는 pdf파일)

2) 물품 단가견적서 1(xls 파일)

3) 보험가입관련 서류(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

4) <서식2> 사용인감계 1

5) 인감증명서(법인 또는 개인) 1

6) <서식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7) 사업자등록증 사본 1

8)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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