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4년도 서산실버빌주간보호센터 식자재 구매업체 입찰 공고 | 공지일 | 2024.07.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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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 2024년도 서산실버빌주간보호센터 식자재 구매업체 입찰 공고 2024. 07. . 서산실버빌 주간보호센터 식자재 구매업체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Ⅰ. 공고개요 1. 입찰내용 : 서산실버빌주간보호센터 식자재 구매 업체 선정 2. 계약기간 : 2024. 08. 01. ~ 2024. 8. 30 (1달) (상호 이의가 없을 경우 매월 자동 연장하는 것으로 한다) 3. 계약금액 : ₩ 4,000,000(금 사백만원) ※ 시설 사정에 의하여 계약금액이 10% 범위 내에서 가감될 수 있음. 4. 계약품목 : 식자재(곡물류,농산물류,수산물류,육류,공산품류,김치류,소모품 등) 5. 납품장소 : 충청남도 서산시 갓고개길 156 서산실버빌주간보호센터 식당 6. 공고기간 : 2024. 7. 15. ~ 2024. 7. 19. 12:00까지 7. 접수방법 : 이메일( sstone040@hanmail.net ) or 현장접수 8. 낙찰방법 : 입찰심의위원회를 통한 낙찰 결정 9. 개찰일 및 방법 : 2024. 7. 24. 서산실버빌주간보호센터 홈페이지 게시 (선정 업체만 개별통보) 10. 계약체결 : 낙찰업체 발표일로부터 5일 이내 ※ 상기 일정은 시설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 공고,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Ⅱ. 신청자격 및 구비서류 1. 신청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한 자격을 갖춘 사업자. 나. 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사업자. 다.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농・수・축산물,식자재,냉동식품,공산품)취급 도매업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2. 구비서류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1) <서식1> 입찰참가신청서 1부, 제안서 1부(ppt 또는 pdf파일) 2) 물품 단가견적서 1부(xls 파일) 3) 보험가입관련 서류(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4) <서식2> 사용인감계 1부 5) 인감증명서(법인 또는 개인) 1부 6) <서식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7)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8)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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